[강서구] 메이필드 호텔에서 평화롭게 벚꽃 구경하기 (feat. 1910 드립 커피 ️)


 [강서구] 메이필드 호텔에서 평화롭게 벚꽃 구경하기 (feat. 1910 드립 커피 ️)

벚꽃 시즌이 되었으니 벚꽃 구경을 하러 가야겠습니다. 하지만 사람이 많은 건 싫습니다. 생각해보니 집 근처에 메이필드 호텔이 있다는 것이 떠올랐습니다. 조경에 신경쓴 5성급 호텔이지요. 그렇다면 벚꽃도 있지 않을까?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블로거 한 분이 메이필드 호텔에서 벚꽃 구경 잘 했다는 후기가 있어 찾아가 보았습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대로 94 차를 타고 들어가는 입구부터 커다란 벚꽃 나무 한 그루가 맞이해줍니다. 주차를 하고 호텔 왼쪽의, 낙원, 봉래헌 등 식당이 모여있는 쪽 산책로를 살짝 걸었습니다. 벚나무가 엄청 많다고 할 순 없지만 아쉽지 않게 곳곳에서 반겨주고, 커다란 목련도 군데군데서 화려한 자태를 뽑냅니다. 사람도 적어 한가하고 조용하고 여유롭게 꽃구경을 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봄맞이 프로필 사진도 건졌습니다. 이렇게 꽃구경을 실컷 했으니 목을 축일 겸 카페에 찾아갑니다. 메이필드호텔 로얄마일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대로 94 호텔 카페이기 때문에...


#메이필드호텔 #벚꽃구경 #벚꽃놀이 #벚꽃명소 #스프링인메이필드

원문링크 : [강서구] 메이필드 호텔에서 평화롭게 벚꽃 구경하기 (feat. 1910 드립 커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