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개설 프로젝트 #13. 상품 등록 part 1. 판매 가격 정하기 - 마진율을 고려하자!


 스마트스토어 개설 프로젝트 #13. 상품 등록 part 1. 판매 가격 정하기 - 마진율을 고려하자!

안녕하세요? 많이 느리지만, 하기로 한 건 결국 해내는, 스마트스토어 상품 등록 꿈나무 OAT입니다. 자기반성은 나중에 하기로 하고 스마트스토어 개설 프로젝트의 절정이라고 할 수 있는 상품 등록 방법을 차근차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품 등록 경로 일단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센터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왼쪽 메뉴바에서 상품 관리 > 상품 등록을 선택합니다. 그럼 아주 많은 빈칸들이 저를 맞이해줍니다. 처음에 이 많은 항목들을 보고 살짝 뇌정지가 왔습니다. 무려 19가지 항목 뇌는 자기가 가려는 길에 돌멩이 하나만 있어도 하기 싫다고 땡깡을 부린다고 했는데요, 이건 완전 고인돌 무더기가 길을 막고 있는 형국이네요. 준비 역시 천리길은 한걸음부터. 하나씩 차근차근 또 뽀개 봐야지요. 처음이라 유독 어려운 것일 뿐입니다. 쪼개놓고 보면 별 거 아닙니다. 자잘한 항목들을 채우기 전에 굵직한 핵심 항목 3가지 먼저 준비해봅시다. 1. 판매 가격 2. 상품 이미지 3. 상세 설명 1. 판매 가...


#계산 #네이버쇼핑 #마진율 #상품등록 #스마트스토어 #스마트스토어센터 #판매가격

원문링크 : 스마트스토어 개설 프로젝트 #13. 상품 등록 part 1. 판매 가격 정하기 - 마진율을 고려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