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양재역 맛집] 작은공간 - 40년 넘은 은광여고 앞 즉석떡볶이 맛집 (ft. 볶음밥 필수!)


[강남/양재역 맛집] 작은공간 - 40년 넘은 은광여고 앞 즉석떡볶이 맛집 (ft. 볶음밥 필수!)

누군가의 추억이 가득할 즉석떡볶이 맛집 ‘작은공간’ 추억여행을 한 것 같은 소중한 시간 퇴사하신 친했던 직장동료 언니가 퇴근 즈음 찾아오셔서 떡볶이와 빙수를 사주시고 가셨다. 바로 옆집에 가마솥 팥빙수 집인 ‘홍팥집’이 위치하여, 후식까지 완벽하게 즐길 수 있었던 행복했던 짧은 저녁식사 기록. 시간이 멈춘 듯, 작은 공간 나무 목재로 된 가게 내부 복닥복닥 정감 넘치는 가게 내부. 투박한 목재 벽과 의자에는 누군가의 추억이 깃들어 있을 낙서들이 빼곡했다. 푸짐한 양의 즉석떡볶이 보글보글 맛있었다! 우리는 4명이서 즉석떡볶이 4인분과 오징어튀김 2인분(총 4개)를 추가했다. 기본 즉떡에 라면사리와 쫄면사리, 달걀, 만두가 포함되어 있었다. 맛있어… 추가한 오징어 튀김도 맛있었다. (But! 바로 튀긴 것이 아니라 튀김은 함께 끓여 먹는 것을 추천!) 볶음밥도 야무지게 3인분… (치즈 추가) 옆집 홍팥집에서 디저트 먹는 완벽한 코스 여고생 코스 잘 먹었당! 디스패치 ㅌㅇ씨에게 찍힌 지하...


#강남역즉떡 #도곡맛집 #떡볶이회식 #서울즉떡맛집 #양재역즉떡 #은광여고떡볶이맛집 #작은공간 #홍팥집

원문링크 : [강남/양재역 맛집] 작은공간 - 40년 넘은 은광여고 앞 즉석떡볶이 맛집 (ft. 볶음밥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