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대 카페] 와플하우스 - 어릴 때 엄마 손 붙잡고 와서 먹던 추억의 와플과 딸기빙수! (feat.딸기빙수 원조)


[숙대 카페] 와플하우스 - 어릴 때 엄마 손 붙잡고 와서 먹던 추억의 와플과 딸기빙수! (feat.딸기빙수 원조)

추억의 달콤한 맛 숙대 ‘와플하우스’ 언니하고 디저트로 뭘 먹을까 궁리하다가 향한 추억의 장소, 숙대 와플하우스. 리모델링을 몇 번이나 한 것을 지켜봤는데, 아직도 사라지지 않은 것이 참 대단하고 고맙기도 한 추억의 장소이다. 어릴 때 살던 곳에서 가까워서 엄마가 친구 만날 때 자주 데려갔던 숙대입구. 디저트로 와플하우스에 자주 가서 딸기빙수와 와플을 먹었었다. 기본엔 버터&잼 와플과 딸기빙수, 그리고 회개리카노. 클래식하지만 중독성 있는 와플 맛. 조각이 질려 나와서 한 조각씩 먹었다. 단면. 과하지 않은 크림과 버터. 적당히 달달하고 따끈하도 바삭하다. 완전 추억의 맛, 딸기빙수!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딸기청이 완전 시원하고 맛있다. 같은 추억을 가진 언니와 함께 와서 너무 좋았어. 숙대 와플하우스 위치! 와플하우스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45길 37...


#딸기빙수 #딸기빙수맛집 #숙대빙수맛집 #숙대와플 #숙대와플하우스 #숙대카페 #숙대카페추천 #청파동카페

원문링크 : [숙대 카페] 와플하우스 - 어릴 때 엄마 손 붙잡고 와서 먹던 추억의 와플과 딸기빙수! (feat.딸기빙수 원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