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랜더/유니티/제페토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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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 빈 공간 채우기는 F. 점4개 선택하고 누르고, 경계부분 점 2개 선택하고 FFF쭉 누르면 쭉쭉쭉 채워짐 Merge (M) 선택한 요소를 합치는 명령임. 센터를 선백하면 중앙으로 합쳐짐 Mesh / Normal / Recalculate outside - Normal방향을 통일화 시키는 명령 단축키 N Insert face ( I ) - 선택한 face안에 face 생성. Material 재질 표현 - Specular & Roughness 을 조절해서 표현 뷰포트~에서 Flat켜주면 하얀색되어 버택스칠하기 좋다 뷰포트 모드 텍스쳐 켜줘고 이미지텍스쳐에서 디자인을 열어주면 디자인이 보인다 삼각형에서 노말-오토스무스 체크하면 샤프가 잘 보임 지오메트리데이터에서 ~~노말데이터 누르면 오토스무스의 숫자를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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