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건강에 진심인 8년차 간호사가 쉽게 알려줄 건강정보!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건강에 진심인 8년차 간호사가 쉽게 알려줄 건강정보!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안녕하세요_ 디니입니당! 나이 앞자리 수가 바뀌고 인생의 회의감을 느끼며 (...센치해요 가을타나봐) 살아가는 인생의 흔적을 남기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서 시작하게 된 블로그 ! 제가 직접 경험한 일상의 정보들 말고 '또 내가 도움이 될 수 있을만한 정보를 공유하는건 어떨까' 고민하다가 저의 본캐 '8년차 간호사'가 떠올랐어요! (크흠, 물론 지금은 쉬고 있지만?^^) 평범한 병원 간호사를 거치고 회사에서 산업간호사, 보건관리자를 하며 공부했던 많은 건강 관련 의료지식들부터 살아가면서 알아두면 좋고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건강 정보들까지, 공부하고 교육했던 추억을 더듬어 디니로그에 담아보려고 합니다 ̈ '건강이 최대의 재산이다' 라는 가훈이 삶의 가치관으로 자리 잡은 '건강에 진심인 디니'가 쉽게 알려줄 건강정보들!! 하나하나 조금씩 올려볼테니 기대해주세요 (많관부!)...


#건강 #쉬운건강정보 #산업간호사 #비만관리 #보건관리자 #디니정보 #디니로그 #건강한다이어트 #건강하게 #건강정보 #건강상식 #건강관리 #건강검진 #아프지말고

원문링크 :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건강에 진심인 8년차 간호사가 쉽게 알려줄 건강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