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촬영 몰카범죄, 상습성 인정되면 초범이라도 가중처벌! 카촬죄변호사 대응책을 마련하세요!


불법촬영 몰카범죄, 상습성 인정되면 초범이라도 가중처벌! 카촬죄변호사 대응책을 마련하세요!

법률사무소 대환 평범한 회사원인 30대 남성 A씨는 휴대전화기로 지나가던 여성들의 하반신을 몰래 촬영하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현장에서 현행범 체포됐습니다. 당시 A 씨는 갖고 있던 휴대전화기를 경찰에 압수당했는데요, 그 안에는 당일 불법촬영한 사진을 포함해 과거에 몰래 찍은 여성들의 사진과 인터넷에서 내려받은 음란물 200여 장이 저장돼 있었습니다. 사실 A 씨는 수년간 상습적으로 불법촬영 범죄를 저질렀지만 운 좋게도 들키지 않아 범죄 전력이 한 번도 없는 초범인데요, 하지만 경찰이 압수해간 휴대전화기에서 이전에 저지른 불법촬영 증거와 인터넷 사이트에서 내려받은 음란 사진과 영상이 발견됨에 따라 초범이라도 큰 처벌을 받는 것은 아닐지 불안에 떨고 있습니다. 법률사무소 대환 성범죄 전담센터 여러 차례 불법촬영 저질렀다면 경합범으로 가중처벌 A 씨처럼 휴대폰 카메라나 기타 촬영 장비를 이용해 타인의 신체를 동의 없이 몰래 촬영하는 행위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성폭력...


#공상훈변호사 #김상훈변호사 #몰카범죄 #법률사무소대환 #불법촬영 #카촬죄

원문링크 : 불법촬영 몰카범죄, 상습성 인정되면 초범이라도 가중처벌! 카촬죄변호사 대응책을 마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