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레지스 호텔에서 즐기는 아부다비 스탑오버 여행(feat. 사막투어)


세인트레지스 호텔에서 즐기는 아부다비 스탑오버 여행(feat. 사막투어)

에티하드 항공을 타고 몰디브, 유럽, 모리셔스 등으로 여행을 갈 경우 아부다비를 경유하게 되는데요, 스탑오버 여행지로 유명한 아부다비에서 스탑오버를 안할 수 없겠죠? 오늘은 아부다비에서 스탑오버 하기 가장 좋은, 아부다비 담당자가 가장 추천하는 세인트 레지스 호텔을 소개합니다! 아부 다비(Abu Dhabi) 아부다비는 두바이에 비해 많이 알려져있지 않지만, 아랍에미리트의 7개 토후국 중 가장 큰 지역이자 수도로, 두바이 다음으로 큰 공항이 있는 곳입니다. 아부다비는 유일한 산유국으로 '만수르의 나라'로도 알려져 있는데요, 오일 머니를 바탕으로 빠른 속도로 경제성장을 하여 화려한 고층 빌딩들, 최고급 호텔과 관광지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세계적인 슈퍼카 브랜드인 페라리를 테마로 만들어진 '페라리월드'와 '루브르 박물관', 세계에서 다섯번째로 큰 이슬람 사원인 '그랜드 모스크'까지 두바이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1박만 여행하기에는 관광할 곳들이 많기때문에 ...


#사막투어 #세인트레지스 #스탑오버여행 #신혼여행 #아부다비 #아부다비스탑오버 #자유여행

원문링크 : 세인트레지스 호텔에서 즐기는 아부다비 스탑오버 여행(feat. 사막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