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오는 겨울의 퀘백. 정말 크리스마스 마을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너무 아름다워 추천하고 싶어요.


눈 오는 겨울의 퀘백. 정말 크리스마스 마을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너무 아름다워 추천하고 싶어요.

2021-12-23 파란여행 홈페이지에 올라온 박** 고객님 퀘벡 여행 후기입니다. http://www.parantours.com/cmm/?MODE=view&BD_CD=REVIEW&MSEQ=3519 캐나다 최대규모 한인 여행사 파란여행 Home > 고객센터 > 여행후기 여행후기 제목 여행후기 작성자 박경진 작성일 2021-12-23 14:11:38 캐나다 와서 아이들과 하는 첫 투어였어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기대도 되면서, 추운 겨울에 더 추운 지역으로 멀이 여행을 간다는게 걱정도 많이 되었어요. 하지만 투어 버스를 타는 순간부터 투어 걱정은 싸악 사라졌네요. 너무나 입담 좋고 사람 좋으신 제레미님과 함께 하는 여행이었기때문이에요~ 2박 3일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지만, 거리가 꽤 되는지라 버스 이동 시간이 꽤 되었는데 정말 한 순간도 자면 안 될 정도로 캐... www.parantours.com 캐나다 와서 아이들과 하는 첫 투어였어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기대도 되면서, 추운 ...



원문링크 : 눈 오는 겨울의 퀘백. 정말 크리스마스 마을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너무 아름다워 추천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