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구오구구-사용하는 마사지 용품 100% 순면 멸균'소독 ("일회용 멸균 속옷.)


오구오구구-사용하는 마사지 용품 100% 순면 멸균'소독       ("일회용 멸균 속옷.)

강남 테라피 하는 남자 오구오구구~입니다. 글을 쓰면서 편하게 써보려고 합니다, 아니 한다? 테라피를 하면서 이용품 저 용품 많이 써봤지만, 제일 중요한 건 고객을 대하는 자세 및 배려라고 생각한다. 그중에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테라피 및 마사지를 받을 때 착용하는 일회용 속옷이라고 생각한다. 출처-네이버 "마사지 속옷"검색 화면. 보통 마사지를 받게 되면 100원짜리 가격을 아끼기 위해 많이들 쓰는 제품들인데, 나 같은 경우는 고객분들이 여성분들이다. (처음 테라피 일을 시작하면서 남자분들은 "남자 관리사입니다" 하면 노쇼 예약 펑크가 너무 많더라. 오히려 여성분들이 상관 안 하시고 예약 시간 딱딱 맞춰주시고 매너도 참 좋으시더라. (물론 마사지 동의서 작성한다.) 어떻게 본다면 이제는 여성전용 테라피 및 마사지라고 보면 된다. ) 손님 층이 여성분들이다 보니, 일회용 속옷을 쓰더라도 잘 찾아보게 되더라. 내 돈 내산 마사지 용품. 일회용 멸균 팬티. 개별 포장된 100% 순면 ...


#마사지용품 #오구오구구마사지용품 #첫글 #테라피하는남자

원문링크 : 오구오구구-사용하는 마사지 용품 100% 순면 멸균'소독 ("일회용 멸균 속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