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로 배우는 구체관절인형 파츠 강좌 - 양뿔 파츠 준비 편


블렌더로 배우는 구체관절인형 파츠 강좌 -  양뿔 파츠 준비 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구관 뿔파츠 강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실 뿔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이번에 만들어볼 것은 바로! 빙글빙글 돌아가는 모양의 양뿔입니다. https://en.wikipedia.org/wiki/Bighorn_sheep 대충 요런 느낌의 빙글 돌아간 뿔을 만들겠단 얘깁니다. 형태만 보면 이해하기 쉽죠?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처음 들어가보시면은 이제 큐브가 있는데요. 우측 메뉴에서 'Cube' 우클릭하고 그냥 삭제해줍니다. 이거 안 써요~ 그리고 헤드 모델링 같은 게 없으신 분들은 추가 > 메쉬 > UV 구체를 하나 만들어줍시다. 거칠한 구체가 나올텐데요. 우측 파란 스패너 > 모디파이어를 추가를 골라주세요. 여기서 섭디비전 표면을 골라주세요. 그 다음! Levels Viewpoint를 늘려서 표면을 매끄럽게 해주세요. 당연하지만... 카메라 옆의 V표시를 눌러 적용까지 눌러주셔야 합니다 ㅡㅡ;; 안 그러면 렉 걸려요~ 씬에서 단위 조정 안 되어있음 해주시고~(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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