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소이탄 / 백린탄 뜻은 무엇? (ft ,현지 포화 사진 동영상 O)


러시아 소이탄 / 백린탄 뜻은 무엇? (ft ,현지 포화 사진 동영상 O)

안녕하세요 머니스푼 입니다 오늘은 러 ,우의 전쟁 뉴스 기사를 보던 중,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동남부 도시인 불레다르에 "소이탄"이라고 불리우는 폭탄을 쏟아 부었다고 합니다 아무리 전쟁 중이지만, 좀 충격적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정말 해도 해도 너무 한 것 같습니다 무고한 사람들과 어린아이들도 많을 텐데요!! 아 정말~ 소이탄을 포격했다니요???? 제가 포병 출신 이라서 폭탄에 대해서는 지식이 좀 있습니다 군필분들은 아시겠지만, 소이탄은 "백린탄"으로 불리 웁니다 제가 군대 당시에는 "백린탄"으로 많이 불리 웠지만, 폭탄의 충전물 종류인 "소이제를 넣는다" 라는 말에서 비롯하여 "소이탄"으로 불리우게 되었습니다 폐기된 소이탄(백린탄) 매년 폭탄 재고 창고에서 제조년도를 확인하고 사격 연습 할 때 항상 우선 사용 합니다 군대 제식 무기에도 비슷한 "백린 연막탄"이 있긴 하지만, 위력은 천지 차이지요!! 소이탄 이란? 알루미늄과 산화철의 혼합물에서 테르밋이라는 충진물을 채운 것 입니다 연...


#백린탄뜻 #백린탄이란 #소이탄 #소이탄동영상 #소이탄뜻 #소이탄이란

원문링크 : 러시아 소이탄 / 백린탄 뜻은 무엇? (ft ,현지 포화 사진 동영상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