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수열매 특징은? 5가지 효능과 부작용 (feat, 코로나 부작용에 좋아요)


보리수열매 특징은? 5가지 효능과 부작용 (feat, 코로나 부작용에 좋아요)

안녕하세요! 떠먹는 건강 공부의 머니 스푼입니다 오늘은, 산수유와 생김새가 비슷하지만 전혀 다른 보리수열매 라는 것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산수유 열매와 헷갈려 하시는데요 열매가 빨간색이라는 공통점을 제외하고는 많이 다릅니다 산수유 산수유는 열매가 아주 작고 표면이 매끄러운 반면에 보리수 보리수 열매는 크고, 표면 위 하얀 점들이 잔뜩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열매를 맺는 시기인데 보리수는 여름에 맺고, 산수유는 여름이 지나면 서 빨갛게 맺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왜 갑자기 이 보리수열매가 인기가 있어진 걸까요? 그건 바로, "코로나의 후유증과 백신의 후유증에 효능이 좋다"라고알려지면서, 집에서 즙을 내거나 식품으로 요리해 드시면서 부터입니다 이제 코로나가 지나가고 있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것은 맞으니까요^^ 보리수 열매 특징은? 1. 외관 : 연한 황금색 또는 베이지색의 타원형이며 약간의 광택이 있습니다 2. 식감 : 쫄깃하고 고소합니다 껍질은 기분 좋...


#머니스푼 #보리수열매

원문링크 : 보리수열매 특징은? 5가지 효능과 부작용 (feat, 코로나 부작용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