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3. 본식 가성비 DVD 「스냅스타」 :: 계약후기 (짝꿍 기프티콘 드려요)


Wedding#3. 본식 가성비 DVD 「스냅스타」 :: 계약후기 (짝꿍 기프티콘 드려요)

웨딩홀을 계약하자마자 가장 먼저 해야하는 일은 본식 DVD 업체 및 스냅 예약을 하는 일이었다. 보통 인기많고 유명한 곳은 1년전에도 마감되는 일이 있고 당일 시간이 비어있다고 하더라도 내 본식 타임과 맞을지 안맞을지는 미지수이기 때문에 빠르게 연락하는것이 좋다 :) 나는 사실 DVD를 잘 볼거같지도 않지만 신부 대기실에 있는 동안 로비에서 손님맞이하는 부모님이나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고, 나중에 한번씩 보면서 추억으로 갖고있기 위해 기록용 DVD를 찾아보았다. 내가 한 곳은 이미 가성비 좋기로 입소문타고 유명한 [스냅스타] !!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 검색하면 바로 나온다! 채팅하기를 누르면 스케줄 확인을 위해 예식장소 및 날짜, 시간을 적어달라고 자동 응답 메세지가 나오고 적어서 답장을 보내면 담당자분이 확인하시고 답변을 주시는 시스템이다. 밤 11시 넘어서 카톡을 남겼는데 다음날 오전 10시넘어서 바로 연락이 왔다 :) 오픈톡방 상담 시간이 10:00~18:00인걸 감안하면 확인 ...


#가성비DVD #웨딩준비 #스냅스타짝꿍할인 #스냅스타짝꿍 #스냅스타 #본식DVD #가성비웨딩스냅 #가성비웨딩DVD #가성비스냅 #짝꿍기프티콘

원문링크 : Wedding#3. 본식 가성비 DVD 「스냅스타」 :: 계약후기 (짝꿍 기프티콘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