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신림] 정담은 보쌈 :: 가족모임, 데이트에도 좋은 담백한 보쌈집 (2023.03.25)


[서울 / 신림] 정담은 보쌈 :: 가족모임, 데이트에도 좋은 담백한 보쌈집 (2023.03.25)

2023.03.25 토요일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함께 보쌈집을 가기로 하였다. 원래는 안국에 있는 지점으로 갈까 하다가 신림점도 있다길래 좀 더 가까운 신림점에서 만나기로 하고 그렇게 가게 된 신림역과 봉천역 사이에 위치한 정담은 보쌈 신림점 고기 나오는 시간이 적혀있어서 그 전에 만나기로 하였는데 아직 이른 저녁이라고 할 수 있는 오후 5시 30분전에 만났는데도 불구하고 이미 웨이팅이 있었다.. 생각보다 유명한 곳 이었던 것 같다 :) 어르신들이 상당히 많았던 걸로 봐선 정말 찐맛집이 틀림 없었다. 가게 앞에는 고기 삶아 나오는 시간이 적혀져있으니 시간에 맞춰 미리 웨이팅하고 입장하면 더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우리는 5시30분 시간에 맞춰서 입장했고 그래서 그런지 고기 나오는 시간이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다. 먼저 자리 안내받으면 미리 기본찬들이 세팅되어 있는데 다음과 같이 보쌈과 함께먹을 쌈장, 새우젓, 마늘, 쌈 + 무쌈, 파김치가 있고 사진에는 없지만 ...


#보쌈맛집 #정담은보쌈 #신림보쌈 #신림맛집 #신림가족모임 #서울보쌈맛집 #서울보쌈 #서울맛집 #서울가족모임 #봉천보쌈 #봉천맛집 #봉천가족모임 #정담은보쌈신림

원문링크 : [서울 / 신림] 정담은 보쌈 :: 가족모임, 데이트에도 좋은 담백한 보쌈집 (2023.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