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서울대입구] 배스킨라빈스 :: 7월 이달의 맛 신메뉴 라이언 망고 마카롱 후기!


[서울/서울대입구] 배스킨라빈스 :: 7월 이달의 맛 신메뉴 라이언 망고 마카롱 후기!

내일은 초복이니까 친정엄마가 맛있는거 사먹으라며 엄마카드 찬스를 주셨지뭐에요c 그래서 초복 보양식 대신에 당장 먹고싶었던 달달한 디저트 배스킨 라빈스를 먹었습니다. 배스킨 라빈스 7월 이달의 맛, 라이언 망고 마카롱 저희는 요기요에서 배스킨라빈스를 주문하였습니다 :) 저번에는 종이백에 담겨져서 왔는데 알고보니까 300원을 추가하면 보냉백에 담아주시더라구요. 오늘같이 이렇게 더운날 소중한 아이스크림을 녹게할 순 없으니 추가요금내고 보냉백을 선택하였습니다 엄마카드찬스로 패밀리 사이즈를 주문하였어요 첫번째 사진의 가운데 화살표를 중심으로, 시계방향으로 아이스크림을 설명드리면 라이언 망고 마카롱 캠핑 앤 스모어 바나나 쥬빌레 엄마는 외계인 사랑에 빠진 딸기 이렇게 다섯가지 맛을 주문했습니다 :) 먼저 7월 이달의 맛, 신메뉴인 라이언 망고 마카롱 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벌써 망고의 쫀득함과 마카롱의 꾸덕함이 느껴지시지 않나요? 사실 먹어보기 전까진 어떤 맛일지 전혀 감도 안오고 그냥 ...


#라이언망고마카롱 #바나나쥬빌레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메뉴추천 #배스킨라빈스신메뉴 #배스킨라빈스이달의맛 #사랑에빠진딸기 #엄마는외계인 #캠핑앤스모어

원문링크 : [서울/서울대입구] 배스킨라빈스 :: 7월 이달의 맛 신메뉴 라이언 망고 마카롱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