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런던 :: 대영박물관 가이드 투어, 코벤트 가든, 런던 일식(와가마마)


#Day6 런던 :: 대영박물관 가이드 투어, 코벤트 가든, 런던 일식(와가마마)

이번 유럽 여행 중 세계 3대 박물관을 전부 다 가이드 투어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 그 첫번째의 시작인 대영 박물관에 다녀온 기록입니다. 6일차 대영박물관 - 코벤트가든 - 점심 일식 (와가마마) - 런던타워 - 타워브릿지 버로우마켓 - 존 베이커리 도넛 - 빅벤&런던아이 애프터눈티 - 포트넘앤메이슨 - 저녁(디슘) 이 날은 호텔의 창가에 앉아서 야무지게 조식을 챙겨먹고 출발하였습니다. 창가 쪽에는 늘 사람이 많아서 못 앉았었는데 이 날 처음으로 앉아봤네요 :) 바깥으로 보이는 풍경이 참 좋았던 날이였어요. 대영 박물관 대영 박물관 어디 교과서나 영화에서나 볼 법한 외관으로 보자마자 웅장한 느낌이 굉장히 멋지게 느껴졌던 대영 박물관입니다. 대영 박물관에 입장하게 되면 왼쪽에 보이는 사자상이에요. 사자상에 왔으니 심바를 빼놓고 사진을 찍을 순 없겠죠 •ᴗ• 이 곳에서 저희가 미리 예약한 가이드 투어팀과 미팅을 하였습니다. 가이드 투어는 마이리얼트립의 '솔앤비' 에서 진행하였는데 이번...


#대영박물관 #대영박물관가이드투어 #런던맛집 #런던여행 #런던와가마마 #런던일식 #영국여행 #코벤트가든

원문링크 : #Day6 런던 :: 대영박물관 가이드 투어, 코벤트 가든, 런던 일식(와가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