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건너온 아빠들] 첫방송, 아빠도 아빠가 처음이라... 육아가 어려운 아빠들 모여라!


[물 건너온 아빠들] 첫방송, 아빠도 아빠가 처음이라... 육아가 어려운 아빠들 모여라!

MBC 새 예능 파일럿 글로벌 육아 반상회 <물 건너온 아빠들>(연출 임찬)이 2차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6월 26일(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물 건너온 아빠들’은 한국에서 아이를 키우는 외국인 아빠들의 일상을 들여다보고 고민을 나누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이다. 외국인 아빠들의 육아 고충을 이해하고 공감해 줄 MC로 가수 장윤정과 배우 인교진이 맡고, 로버트 켈리(미국), 알베르토 몬디(이탈리아) 등 여러 나라의 아빠들이 출연해 각국의 리얼한 육아 문화는 물론 육아 꿀팁도 전수해 ‘육퇴’를 꿈꾸는 대한민국 부모들의 공감과 응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오늘 공개된 영상 속에는 ‘어떻게 놀아줘야 하는지’, ‘떼쓰는 아이는 어떻게 달래야 하는지’, ‘창의력은 어떻게 키워줘야 하는지’ 등 애니메이션을 통해 현실 육아 아빠들의 고민을 담아 공감을 자아낸다. 아빠가 처음이라 고민이 많은 아빠들과 물 건너온 아빠들이 함께하는 ‘글로벌 육아 반상회’를 통해 외국인 아빠들의 육아 고민은...


#건너온 #장윤정 #임찬 #인교진 #육퇴 #육아 #알베르토 #아빠들 #아빠 #물 #로버트 #랜선 #창의력

원문링크 : [물 건너온 아빠들] 첫방송, 아빠도 아빠가 처음이라... 육아가 어려운 아빠들 모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