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통신비 할인 신용카드 (feat.T-economy KB 국민카드)


SKT 통신비 할인 신용카드 (feat.T-economy KB 국민카드)

SKT 통신비 할인 카드 알아보는 중.... 네이버 통신비 혜택 카드를 검색해봤는데 추천해주는 카드는 대부분 10%할인에 5천원/월 한도가 많았다. 이정도 혜택이면 그냥 기존 카드를 사용하는 편이 간편하고 좋지... 어쩔 수 없이 게시판을 뒤지면서 노가다.... 좀 괜찮은 카드 3개를 찾았다. 최소 실적으로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카드는 T-economy KB 국민카드인 것 같다. 실적은 30만원이지만 통신비할인 받은 것은 제외되기 때문에 실상은 32만원 이상은 사용... 통신요금자동이체가 필수이기 때문에 35~40만원의 실적은 필요할 것 같다. 티 다이렉트에서 폰을 구매한다면 티다 롯데카드도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역시 통신 요금이 실적에서 빠지기 때문에 45~50만원 실적이 필요하다. SKT우리카드는 두 카드에 비해서 할인 금액은 적지만 이용실적제외 항목이 적다. KB카드와 롯데카드는 통신비 할인 이외에는 아무런 혜택이 없으니 최소 실적 챙기는 목적으로 통신비 ...


#KB국민카드 #티다몰 #티다롯데카드 #통신비할인 #신용카드 #두툼몰 #Teconomy #SKT우리카드 #SKT #티다이렉트

원문링크 : SKT 통신비 할인 신용카드 (feat.T-economy KB 국민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