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를뿐이다. 세상도 현실도 보이지는 않지만 사랑은 우리 곁에 있어. 책_세상이 몰래 널 사랑하고 있어_어둡고 어지러운 우리 인생을 조용히 변화시킨다.


모를뿐이다. 세상도 현실도 보이지는 않지만 사랑은 우리 곁에 있어. 책_세상이 몰래 널 사랑하고 있어_어둡고 어지러운 우리 인생을 조용히 변화시킨다.

나는 현대미술가다. 딥체인지_이상재작가 sakethgaruda, 출처 Unsplash 세상이 몰래 널 사랑하고 있어!!! 이 책의 제목이 눈에 띄고 흥미롭게 끌려오는 이유는 무엇인가? 그건 우리들이 경험하고 있음에도 모르고 있던 글귀이기 때문이지 않은가? 세상이 나를 사랑한다는게 무슨 말인가? 많이 생각이 들게 해주는 글귀가 나의 마음을 설래게 한다. 그래서 나는 읽어보기로 했다. 모를뿐이다. 세상도 현실도 보이지는 않지만 사랑은 우리 곁에 있어. 세상이 몰래 널 사랑하고 있어 저자 뤼후이 출판 밝은세상 발매 2018.02.26. 우리는 잘 살아갈 것이다. 어느 외로운 도시에서, 또 어느 따스한 방구석에서 반복되는 일상은 끝없는 불행을 상상하게 만든다. 하지만 끝없는 행복이 존재하지 않듯이 끝없는 행복이 존재하지 않듯이 끝없는 절망 또한 존재하지 않는다. 살아있다면, 궁지에 몰린다 해도 반드시 벗어날 수 있다. 세상은 몰래 당신을 사랑하고 있다. 다만 아직 모르고 있을 뿐이다. 완...


#모를뿐이다 #인생 #이생 #우리 #어둡고어지러운우리인생을조용히변화시킨다 #어둡고 #세상이몰래널사랑하고있어 #세상도현실도보이지는않지만사랑은우리곁에있어 #세상 #사랑 #책

원문링크 : 모를뿐이다. 세상도 현실도 보이지는 않지만 사랑은 우리 곁에 있어. 책_세상이 몰래 널 사랑하고 있어_어둡고 어지러운 우리 인생을 조용히 변화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