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매스_ '한우물만' 파는 시대는 끝났다!, 기질을 재발견하다!, 책_우리안에 숨겨진 '폴리매스' 기질을 재발견하다!


폴리매스_ '한우물만' 파는 시대는 끝났다!, 기질을 재발견하다!, 책_우리안에 숨겨진 '폴리매스' 기질을 재발견하다!

폴리매스_ '한우물만' 파는 시대는 끝났다! Hans, 출처 Pixabay 한계를 거부하는 다재다은함의 힘_ 폴리매스 '한우물만' 파는 시대는 끝났다! 우리안에 숨겨진 '폴리매스' 기질을 재발견하다! 사람들이 필요한 행동에 나서도록 생각을 자극하는 책, 바라건대 새로운 사회와 미래에 자신을 대입해보라! 출처_포리매스, 표지부분에서, 256p, 256p 기질을 재발견하다! 폴리매스 저자 와카스 아메드 출판 안드로메디안 발매 2020.09.29. 폴리매스_ '한우물만' 파는 시대는 끝났다!, 기질을 재발견하다!, 책_우리안에 숨겨진 '폴리매스' 기질을 재발견하다! 폴리 매스라는 책은 어쩌면 인간의 한계를 발견할 수 있는 사유를 할 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한다. 읽어보고 내가 어떻게 생각하기에 따라 자기계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책이다. 인간의 기질을 파헤칠 수 있는 인간의 한계를 발견할 수 있는 책 한번 읽어 보길 추천한다. mahdibafande, 출처 Unsplash 시간이 필요한...


#기질 #한우물 #폴리매스 #취향저격 #책추천 #재발견 #자신 #자기계발 #우리안에 #시대 #마음 #현대인

원문링크 : 폴리매스_ '한우물만' 파는 시대는 끝났다!, 기질을 재발견하다!, 책_우리안에 숨겨진 '폴리매스' 기질을 재발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