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삼] 기분이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근데 이제 부추랑 김치를 곁들인..


[김부삼] 기분이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근데 이제 부추랑 김치를 곁들인..

커플스페셜세트 24000원 치즈볶음밥 3500원 오랜만의 왕십리다. 요새 야근에 주말출근에 아주 지쳐있고 직장에서도 출근하면서부터 퇴근까지 아주 빡집중 상태다. 이렇게 기분이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달려가랬다. 나는 말잘듣는 착한아이니까..말을들어야지? 드가보자. 정식 상호명은 김부삼이라 적혀 있지만 풀네임은 김치부추삼겹살이다. 김부삼이 뭔가 했네 ㅎㅎ 아주 근본있는 식재료 3가지가 한데 어우려져 있는거 보기만 해도 기쁘다. 적당한 저녁 시간 식당 이미 사람들이 식당안에 바글바글 하다. 좀만늦었으면웨이팅할뻔 슈슉 손은 눈보다 빠르.. 마지막 치즈볶음밥 3500원 고민할 필요없이 둘이왔으면 동성이라도 커플스페샬세트 가는게 맞다고 본다. 잠깐만 친한척 하면되지... 아니라고 안주는것도 아니자나 그래도 뭐 더 없나 메뉴를 보고 있는동안 김부삼적힌 철판이 들어오더니 누가 김부삼 아니랄까봐 냅다 김치와 부추부터 놓고 간다. 메뉴 정하기도 전이다. 커플스페셜세트 삼겹살 + 목살 + 새우 + 떡갈...


#기분이저기압일땐고기앞으로 #내돈내산 #왕십리고기집 #왕십리맛집 #왕십리역고기집 #왕십리역맛집 #한양대고기집 #한양대맛집

원문링크 : [김부삼] 기분이 저기압일땐 고기앞으로 근데 이제 부추랑 김치를 곁들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