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관] 6000원, 종로에 여지껏 이런 낭만있는 가격의 짬뽕이 있다고?


[중국관] 6000원, 종로에 여지껏 이런 낭만있는 가격의 짬뽕이 있다고?

2인세트메뉴 20000원 탕수육 + 짬뽕2 이건 포스팅을 참을 수 없는 가게다. 르메이에르 지나다닐때마다 줄서있길래 얼마나 맛집인지 궁금했는데 맛도 맛이지만 구미를 당기게 하는건 가격이었다. 진짜 사장님이 미쳤어요 인줄.. 외관부터 딱 동네에 하나씩 있는 오래된 중국집이 떠오르는듯 하다. 늘 웨이팅이 있다보니 입구앞에 메뉴판이 있었고 쪽지에 메뉴 적어서 드리면 된다. 그럼 메뉴를 찬찬히 살펴보자. 메뉴 은혜로울 정도로 혜자스러운 가격이다. 정말 다행스럽게 둘이서 방문해 2인 세트메뉴를 즐길 수 있었다. 웨이팅은 그리 길지 않았다. 또 식당 내부가 생각보다 좁지 않았다. 처음 입구에서 보이는 내부는 이게 다 이지만, 왼쪽으로 돌면 더 넓은 테이블이 있는 공간이 나온다. 우린 2인 인데도 넓은 자리로 안내받았다. (개꿀) 테이블엔 수저, 휴지, 양념 3세트가 기본으로 놓여져 있고 단무지 양파 춘장이 기본으로 서빙된다. 예림이 저거봐봐 저거 탕수육이야? 추가는 셀프다. 중국집 국룰을 잊고...


#광화문역맛집 #광화문역중국집 #광화문역짬뽕맛집 #르메이에르종로타워 #종로맛집 #종로중국집 #종로짬뽕맛집

원문링크 : [중국관] 6000원, 종로에 여지껏 이런 낭만있는 가격의 짬뽕이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