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주 선산곱창] 서울에 있어줘서 고마운 고향의맛 선릉역 미친 맛집(feat. 삼고초려)


[김태주 선산곱창] 서울에 있어줘서 고마운 고향의맛 선릉역 미친 맛집(feat. 삼고초려)

선산곱창 11,000원 대접밥 2,500원 볶음밥 3,000원 간첩도 경상북도에서 간첩질 하려면 선산곱창 알아야 할 수 있다. 거짓말 안하고 세번째 방문만에 맛볼 수 있었다. 첫번째는 고향 친구와 선릉역에서 퇴근후 우연히 발견한게 처음이다. "여기 선산곱창이 있었어!? " 그땐 가게 사정으로 잠시 휴무일이여서 아쉬운채 부대찌개를 먹으러 갔던 기억이 있다. 두번째는 여자친구가 너무 먹고싶어 해서 찾아찾아 왔는데!? 내부 인테리어로 8/5일 쯤에 다시 오픈한다는 가게앞에서 비수를 꽂는 멘트를 뒤로하고 다음을 기약했다. 그리고 지금!!! 선수입장~ 마침내 방문했다!! 아기다리고기다리던그대 선산곱창 인테리어가 포장마차스럽다. 메뉴소개랄거도 없다. 오로지 곱창전골! 어떻게 먹어도 맛있지만 혹시나 최강의 맛을 느끼지 못할까봐 서울 촌놈들 위해 이렇게 맛있게 먹는 방법도 알려주신다. 점심시간 볶음밥 공짜 뭐냐고... ㅠㅠ 이미 어떻게 먹는지 잘 아는 우리는 바로 두개 시켰다. 시켜놓고 셀프바를 ...


#김태주선산곱창 #선릉역맛집 #선릉역선산곱창 #선릉역술집 #선산곱창 #선산곱창강남점 #선산곱창전골

원문링크 : [김태주 선산곱창] 서울에 있어줘서 고마운 고향의맛 선릉역 미친 맛집(feat. 삼고초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