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3] 도쿄 여행_2(ft. 네즈미술관, 긴자, 도쿄역,신주쿠 경기장)


[23.03] 도쿄 여행_2(ft. 네즈미술관, 긴자, 도쿄역,신주쿠 경기장)

아침이 밝았다. 오늘은 아침부터 일정이 바쁘다 바빠. 일단 9시반쯤에 네즈미술관에서 시작한다. 한양대,동국대,단국대 세학교가 움직이는거라 정신이 없을거 같다. 아침에 일어나서 배가고파 호텔 맞은편에 있던 24시 음식점에서 적당히 배를 채운다. 오늘도 비가온다. 하필 우리가 도착한날 비가 오기 시작해 떠나는날 그친다. 하늘도 야속하지. 오랜만에 온 네즈미술관. 네즈미술관은 아오야마에 있는데 이 비싼땅에 자연이 가득한 미술관이라니 땅주인을 얼마나 부자일까 저번에 네즈미술관을 왔을 땐 내가 학생시절이었지만 지금은 10년차 현업인이 되니 드는 생각이 부럽다... 도쿄에 오니 참 건축가들이 부럽단 생각이 많이 든다. 비가 촉촉히 내려주네. 깔끔하다. 군더더기 없다. 비가 오니깐 더 좋은거 같다. 운치가 있다. 작품은 안보고 건물만 찍는다. 이 사람이 주인인거 같다. 학생들은 과연 건물을 보고 어떤생각을 할까가 문득 궁금해진다. 난 이건물의 정수는 여기 야외카페라고 생각한다. 커피대신 티를 마...


#긴자 #네즈미술과 #도쿄 #도쿄여행 #벚꽃 #신주쿠 #에르메스 #올림픽

원문링크 : [23.03] 도쿄 여행_2(ft. 네즈미술관, 긴자, 도쿄역,신주쿠 경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