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추석 맞이 고향집 아빠 술장 털이!! 발렌타인 30년 시음 후기!


[위스키]추석 맞이 고향집 아빠 술장 털이!! 발렌타인 30년 시음 후기!

추석을 맞아 오랜만에 고향 집에 방문했다. 집에 오면 어떤 술이 생겼는 지 확인해 보는게 인지상정!!! 오자마자 술장을 뒤졌다. 이번에는 꽤 비싸다고 하는 중국 백주가 하나 생겼던데, 위스키가 아니라 관심 밖. 올 초 부터 계속 놓여있던 발렌타인 30년을 꺼내왔다. 발렌타인 30년은 나무 상자에 들어있는데 우리나라에서 고급위스키의 대명사로 자주 쓰이는 이유를 바로 알 수 있다. 마감이 엄청 훌륭하지는 않으나 꽤나 고급스럽다. 우아하다. 완병하고 나서 케이스와 병만 팔아도 싸구려 위스키 하나는 살 수 있을 것 같다. 뚜껑마저도 묵직하며 고급스럽다. 발렌타인은 조니워커, 로얄 살루트 등과 함께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위스키이다.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다 알만큼 대중적인 인지도가 높다. 그래도 설명을 해 보자면 스코틀랜드에서 생산하는 스카치위스키이다. 또한 요즘 많은 사람들이 찾는 싱글몰트 위스키가 아니고, 여러 종류의 위스키를 섞어 만든 블렌디드 위스키이...


#발렌타인 #위스키 #스카치위스키 #쉐리위스키추천 #쉐리위스키 #셰리위스키추천 #셰리위스키 #블렌디드위스키추천 #블렌디드위스키 #발렌타인가격 #발렌타인30년가격 #발렌타인30년 #위스키추천

원문링크 : [위스키]추석 맞이 고향집 아빠 술장 털이!! 발렌타인 30년 시음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