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챌] 네이버 주간 일지 9월 5주차 (무한리필 포승 육부장, 순창식당 그리고 갑오징어)


[블챌] 네이버 주간 일지 9월 5주차 (무한리필 포승 육부장, 순창식당 그리고 갑오징어)

#블챌 #안중육부장 #포승육부장 #포승순창식당 #갑오징어 #칠백날갈비 9월 한달은 정말 힘들 달이었습니다. 월요일(9월26일)부터 오늘(10월2일)까지 일주일 내내 일, 술 그리고 고기와 함게 한 것 같습니다. 월요일에는 "육부장 (포승)"이라는 곳에서 고기를 실컷 먹었습니다 물론 술도 많이 마셨습니다. 육부장(포승)이 무한 리필 고기집이라서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천국이며 그 천국에서 제공하는 고기의 질도 제가 보기에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육부장 고기 좋아요~ 다양한 고기(목살, 삼겹살, 항정살, 갈매기살, 대패삼겹살, 우삼겹살 등)와 반찬(고추절임, 김치, 통나물, 마늘, 파채, 쌈장 등)을 셀프바를 이용하여 실컷 먹을 수 있으며 요즘 비싸다는 야채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천국 입장료는 인당 16,900원으로 가성비 좋은 것 같습니다. 포승 육부장 월요일부터 고기를 실컷 먹었습니다. 업무 시간에는 스트레스가 가득하다가 저녁에는 고기와 술이 가득한 하루를 보낸 것 같습니...


#갑오징어 #블챌 #안중육부장 #주간일기챌린지 #칠백날갈비 #포승순창식당 #포승육부장

원문링크 : [블챌] 네이버 주간 일지 9월 5주차 (무한리필 포승 육부장, 순창식당 그리고 갑오징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