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챌] 네이버주간일지 10월3주차 (옛날두부촌, 수리산, 이조숯불갈비(본점), 참도토리묵밥집, 로또 1038회)


[블챌] 네이버주간일지 10월3주차 (옛날두부촌, 수리산, 이조숯불갈비(본점), 참도토리묵밥집, 로또 1038회)

#옛날두부촌 #수리산 #이조숯불갈비(본점) #참도토리묵박집 #포승 #로또 #로또1038회 역시 월요일은 한잔하면서 시작해야지~ 업무적으로 이번주도 바쁜 한주였습니다. 지난 주에는 포스팅도 좀 했는데, 이번주는 0네요 ㅠㅠ 그래도 술은 한잔해야하니 포승에 위치한 옛날 두부촌이라는 곳을 찾아갔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 참조하시면 됩니다 https://naver.me/xKWCyUKn 네이버 지도 평택시 포승읍 naver.me 내부 테이블은 4인 테이블로 4개 정도 있습니다. 이 집 특징은 사장님이 친절하시다는 것과 음식이 맛있다는 것입니다. 두부 보쌈 저희는 두부 보쌈(28,000원) 시켜서 먹었습니다. 야채도 직접 키우신 것을 주셔서 신선하고, 운이 좋으면 직접 만드신 술도 한 잔씩 공짜로 마실 수 있습니다. 모처럼 산에 다녀왔습니다. 수리 수리 수리산 함께 일하는 동료들과 오전에는 빡시게 일하고 오후에는 워크샵을 진행했습니다. 간단히 워크샵(?)을 진행하고 수리산으로 갔습니다. 가을산...


#로또 #로또1038회 #수리산 #옛날두부촌 #이조숯불갈비 #주간일기챌린지 #참도토리묵박집 #포승

원문링크 : [블챌] 네이버주간일지 10월3주차 (옛날두부촌, 수리산, 이조숯불갈비(본점), 참도토리묵밥집, 로또 1038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