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챌] 네이버주간일지 11월1주차 (광어, 정가네 뒷고기, 위스키, 버번, 마포 소금구이(연수동), 줄넘기 대회, 헤세드, 켄터키 젠틀맨)


[블챌] 네이버주간일지 11월1주차 (광어, 정가네 뒷고기, 위스키, 버번, 마포 소금구이(연수동), 줄넘기 대회, 헤세드, 켄터키 젠틀맨)

#블챌 #광어 #정가네뒷고기 #버번 #마포소금구이 #헤세드 #켄터키젠틀맨 습관이란 무섭네요 주간 일지를 쓰지 않으면 뭔가 허전하고 한주가 마무리 되지 않은 것 같고 합니다. 일요일이되면 전화기 속 사진들을 보면서 한 주의 기억을 빼내곤 합니다. 11월1주차에는 저에게 무슨 일들이 있었을까요? 한 주의 시작은 언제나 음주로 월요일 (11월7일)은 광어 낚시를 다녀온 직장 동료가 회와 생선가스를 대접해줘서 맛나게 먹은 날입니다. 회는 이틀 숙성되어서 탄력은 줄었지만 흰살의 맛이 더욱 좋았습니다. 광어회로 만든 생선가스 정말 최고였던 것 같습니다. 제가 생선가스를 잘 먹지 않는데 얼마나 부드럽던지 아이스크림 먹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미식가나 먹방을 즐겨하시는 분들이 "입안에서 녹아요"라는 말을 하잖아요. 정말 딱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낚시 좋아하셔서 광어를 잡으신다면 두툼하게 써셔서 생선가스로 만들어 드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전 요똥(요리 똥손)이라서 레시피는 몰라요 ^^) 입에서 살...


#광어 #마포소금구이 #버번 #블챌 #정가네뒷고기 #주간일기챌린지 #켄터키젠틀맨 #헤세드

원문링크 : [블챌] 네이버주간일지 11월1주차 (광어, 정가네 뒷고기, 위스키, 버번, 마포 소금구이(연수동), 줄넘기 대회, 헤세드, 켄터키 젠틀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