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소노벨 후기 (웨스트 타워 스위트 객실, 더함 조식뷔페, 오션어드벤처, 레전드 히어로즈, 투썸 플레이스)


천안 소노벨 후기 (웨스트 타워 스위트 객실, 더함 조식뷔페, 오션어드벤처, 레전드 히어로즈, 투썸 플레이스)

새 학기가 시작되기 전에 물놀이를 좋아하는 딸아이와 여행을 좋아하는 마나님 그리고 운전 시간이 길지 않기를 바라는 저까지 모든 사람들의 요구사항을 만족 시킬 수 있는 곳이 천안 소노벨이었기에 이번(23-02-24~02-25, 1박2일) 여행지로 선정하였습니다. 소노벨(Sono Belle) 천안의 웨스트타워(West Tower)의 스위트 객실 객실 배정은 12시부터입니다. 저희는 키 발급 시간인 15시에 갔기에 사전 객실 배정 없이 바로 방을 배정 받았습니다. 저희는 WEST동 6층에서 1박하였습니다. 작년에 이용할 때도 산 뷰였는데 이번에도 역시 산 뷰 였습니다. 산뷰 반대에는 아쿠아월드 뷰입니다. 뷰: 저 멀리 산이 보이고요. 시골 느낌이 물씬 납니다 일명 산뷰 침실 (배드와 온돌): 온돌 방 붙박이장 안에 이불, 요, 베개 3채가 있습니다. 온돌 방이 그렇게 넓지는 않습니다. 2명이서 자면 편하게 자고 3명이서 자기에는 약간 비좁습니다. 욕실과 화장실: 비누, 바디 워시와...



원문링크 : 천안 소노벨 후기 (웨스트 타워 스위트 객실, 더함 조식뷔페, 오션어드벤처, 레전드 히어로즈, 투썸 플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