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2회 정보처리기능사 실기 접수 사전입력 및 실기 접수 안내 (빈자리 접수 및 장소 변경 서비스)


23년 2회 정보처리기능사 실기 접수 사전입력 및 실기 접수 안내 (빈자리 접수 및 장소 변경 서비스)

오늘은 23년 2회 기능사 실기 사전입력 시작일 오늘(23-05-04)은 2023년 2회 정기 기능사 실기 사전입력 기간의 첫날이네요 사전입력은 실기 접수일로부터 4일전 14시부터 입력이 가능합니다. 빠른 실기 접수를 위해서 사전입력 진행하다 큐넷에 접수하여 원서 접수 중인 시험에서 2023년 정기 기능사 2회 실기를 클릭합니다. 클릭하시면 안내 문구가 팝업됩니다. 확인은 누르시면 아래의 창으로 이동됩니다. 이제 응시종목명에 응시하고자 하는 종목을 입력하시고 옆에 있는 돋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의 위의 사항을 확인하였고 이에 동의합니다에 체크하시면 됩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시면 다음 버튼이 나옵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국가기술자격 제도 개선 주요 변경사항 안내 참고사항 유의사항 (국가기술자격 주관식 답안 작성 시 필기구 사용 기준): 답안지 작성은 반드시 검정색 필기구만 사용하여야 합니다. (그 외 연필류, 유색 필기구 등을 사용한 답항은 채점하지...



원문링크 : 23년 2회 정보처리기능사 실기 접수 사전입력 및 실기 접수 안내 (빈자리 접수 및 장소 변경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