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2회 에너지관리기사 실기 접수, 추가확보 시험장 개설 및 실기교재 선택 (에너지아카데미)


23년2회 에너지관리기사 실기 접수, 추가확보 시험장 개설 및 실기교재 선택 (에너지아카데미)

오늘(23-06-27, 화요일)은 23년 2회 기사 산업기사 실기 접수일입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하여 10시에 접수하지 못하고 11시경 접수를 하게되니 원하는 장소가 아닌 다른 곳에 접수를 하게되었습니다. (제가 희망한 곳은 인천미래생활고등학교였습니다.) 글을 쓰고 있는 12:38 장소 조회를 (산업안전산업기사로 장소 선택) 다시해보겠습니다. 우와 인천광역시에는 아예 작업형 장소가 없네요!!! (작업형은 정보 구하기 어렵네요. ) 큐넷 홈페이지에 보니 기사 2회 실기 시험 추가 확보 시험장은 접수기간(6월27일부터 6월30일) 중 매일 10시와 14시에 개설한다고 합니다. 교재 에너지관리기사 실기 교재는 많은 분들이 동일출판사(서상희저자님) 책과 예문사 (권오수, 문덕인 저자님)책이나 에너지아카데미출판사 (이상식저자님)책으로 공부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는 실기 책들 중 79,000원하는 아카데미출판사 책을 선택하여 공부하려고 합니다. 같은 사업부는 아니지만 같은 회사 신입분이 ...


#날자 #실기책 #에관기 #에관기실기 #에너지관리기사 #에너지관리기사실기 #에너지아카데미

원문링크 : 23년2회 에너지관리기사 실기 접수, 추가확보 시험장 개설 및 실기교재 선택 (에너지아카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