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아로골드D : 비타민CD가 부족할 때? 비타민 음료로 가득 채우자!!


일동제약 아로골드D : 비타민CD가 부족할 때? 비타민 음료로 가득 채우자!!

날이 많이 더워서 그런지 금세 피곤해지고 지치는 게 딱 봐도 비타민이 부족하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 비타민이 부족할 때 다들 비타 500을 떠올리고는 하는데 일동제약에서 나온 비타민 드링크 아로골드D의 패키지가 너무 귀여워서 먹다 보니까 집에 아로골드D 빈병이 쌓이기 시작했어 따로 약을 챙겨 먹는 게 있기는 하지만 바쁜 일정으로 매번 까먹게 되더라고 그래서 물 마실 때 갑자기 약을 안 챙겨 먹었고 하고 인지를 하게 되는데 이미 밖에 나왔고 지금 당장 약을 챙겨 먹기에는 늦은 감이 있기 때문에 이번에도 아로 골드로 나의 부족한 비타민C를 가득 채워줬어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인 라이언은 이미 많이 유명하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이 별로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 귀요미 라이언이 응원을 하는 모습 때문에 먹기 전 괜히 웃음이 난달까 그렇게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나이를 먹기 시작하니까 나도 모르게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있는 제품을 더 선호하게 되더라고 그리고 이...


#비타민음료 #비타민이부족할때 #아로골드D #일동제약 #일동제약아로골드

원문링크 : 일동제약 아로골드D : 비타민CD가 부족할 때? 비타민 음료로 가득 채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