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위니비니 : 할로윈데이기념 젤리 종류가 다양! 구경하는 재미 솔솔!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위니비니 : 할로윈데이기념 젤리 종류가 다양! 구경하는 재미 솔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젤리를 다양하게 찾아볼 수 있지만 젤리의 메카는 위니비니가 아닌가 싶어 심지어 이번에는 할로윈 데이를 기념하면서 여러 가지 다양한 종류의 젤리 들이 준비가 되어있었는데 매년 시즌 때마다 판매를 하고 있는 것 같더라고 사실 난 딱히 젤리를 좋아 하지 않아서 내키지는 않 았는데 이번에 이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을 방문 했다가 할로윈 분위기가 뿜뿜한 곳을 보니 위니비니에 애들이 잔뜩 몰려있더라고 거기 있는 어른분들은 다 같은 마음이겠지만 애들은 신이 나서 봉지에 한가득 젤리를 담고 있더라고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나도 관심이 가서 들어가 봤는데 입구에 들어서자 달달한 젤리향이 가득 뿜어져 나오는 게 아직 먹지도 않았는데 입안에서 젤리 맛이 나는 기분이었어 준비되어 있는 봉투에 원하는 만큼 젤리를 담으면 되는데 아무래도 그램수에 맞게 가격이 측정이 되어서 봉투에 담아야 가격을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 안내는 힘든거 같아 난 빈 봉지 정도 가득 담아 넣으니까 10...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롯데프리미엄아울렛위니비니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위니비니 #이천아울렛위니비니 #프리미엄아울렛위니비니 #할로윈데이 #할로윈데이위니비니

원문링크 :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위니비니 : 할로윈데이기념 젤리 종류가 다양! 구경하는 재미 솔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