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뮤지컬을 보고 감동받았다면, 스테이지 도어로 달려가자 (사인! 셀카!)


[뉴욕] 뮤지컬을 보고 감동받았다면, 스테이지 도어로 달려가자 (사인! 셀카!)

슈베르트 극장의 스테이지 도어 연극·뮤지컬을 관람하면서 퇴근길에 참여, 즉 관람후 배우님들에게 사인을 받거나 사진을 찍어본 일이 없다. 거주지와 관련된 비극인데, 관람이 끝나면 쏜살같이 지하철역으로 달려가거나 버스를 타야만 12시 전에 집에 도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뉴욕 여행 숙소는 브로드웨이와 무척 가까운 곳이었고, 공연이 끝나자마자 달려가야 할 이유가 없었다. 이에, 지인분께서 추천해 주신 '스테이지 도어에서 배우들에게 사인받기' 액티비티(?)에 도전한 것이다. ️ 스테이지 도어란 무엇인가? ️ 스테이지 도어는 어디에 있나요? ️ 스테이지 도어에 전 캐스트가 나오나요? ️ 스테이지 도어에서 뭘 하나요? 스테이지 도어란 무엇인가? 보통은 배우, 연주자 등이 극장으로 출입하는 문을 가리킨다. 연뮤팬에게 스테이지 도어란 무엇인가? 공연 관람 후 벅차오르는 감정을 부여잡고, 배우에게 소감을 말하거나 플레이빌 위에 사인을 받거나 공손하게 셀카 촬영을 요청하는 곳이다. 즉, 소위...


#뉴욕 #뉴욕관광 #뉴욕여행 #뮤지컬 #브로드웨이 #스테이지도어

원문링크 : [뉴욕] 뮤지컬을 보고 감동받았다면, 스테이지 도어로 달려가자 (사인! 셀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