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키다리아저씨, N321 카페서 제루샤 세트를 먹자 (feat. 원작 소설)


뮤지컬 키다리아저씨, N321 카페서 제루샤 세트를 먹자 (feat. 원작 소설)

추억의 만화 일러스트와 함께 뮤지컬 키다리 아저씨 후기는 인스타그램 링크로 대체한다. Instagram의 관극러 메모장님 : "#뮤지컬 #키다리아저씨 #DaddyLongLegs 제르비스의 이야기가 궁금했던 독자들에게 ️관람일:2024.1.27 ️캐스트 제루샤 애봇 #장민제 제르비스 펜들턴 #김경수 원작 소설만큼이나 발랄한 주디를 보여준 장민제 배우님 감사합니다. 데스노트 이후로 오랜만에 무대에 선 모습을 보았는데, 배우가 잘 어울리는 캐릭터를 만난 것 같다. 요즘 케이팝에선 이지리스닝이 유행이라던데. 키다리아저씨의 넘버를 이지리스닝이라고 말할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강강강강 넘버에 지친 관객들에겐 분명 달팽이관 정화의 시간이 될 것이다. 이 극의 배경이 1900년대 초반이어서 수용 가능한 이야기. 제르비스라는 캐릭터에 귀여움을 한 스푼 추가하고, 주연 배우(오늘 캐스팅으로는, 수트가 잘 어울리는 김경수 배우)의 매력으로 밀어 붙여도 거부감이 드는 관객이 분명히 있을 것이다. 그...



원문링크 : 뮤지컬 키다리아저씨, N321 카페서 제루샤 세트를 먹자 (feat. 원작 소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