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그래픽 디자이너 폴라세어(Paula Scher)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그래픽 디자이너 폴라세어(Paula Scher)

(1)️디자이너 소개 폴라 셰어(Paula Scher)는 미국의 그래픽 디자이너, 화가이자 디자인 미술 교육자 입니다. 1972년에 폴라 셰어(Paula Scher)는 CBS Record의 광고 디자인 부서에서 커리어를 시작했고, 8년동안 연간 150장의 앨범 커버를 디자인 했습니다. 이 앨범커버들중 총 4개의 앨범이 그래미상 후보 지명되었습니다. 이후, 폴라 셰어(Paula Scher)는 아르데코 와 러시아의 구성주의 스타일의 타이포그래미 작업을 시작했고, 이후 Koppel& Scher 라는 디자인 스튜디오를 창업했습니다. 이후, 그녀의 디자인 스튜디오는 1991년에 뉴욕에 위치한, 세계적인 디자인 스튜디오인 펜타그램(Pentagram)의 파트너로써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펜타그램(Pentagram)그램에서 그녀는 블룸버그(Bloomberg),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메트로폴리탄 오페라(Metropolitan Opera), 코카콜라(Coca-Cola), 쉑쉑버거(Sha...


#그래픽디자이너 #그래픽디자이너폴라셰어 #미국그래픽디자이너 #폴라세어 #폴라셰어

원문링크 :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그래픽 디자이너 폴라세어(Paula 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