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 때 위로가 되어주는 짧고 좋은 글, 긍정의 한 줄 (책 나의 작은 별 이야기, 내 다이어리에서)


힘들 때 위로가 되어주는 짧고 좋은 글, 긍정의 한 줄 (책 나의 작은 별 이야기, 내 다이어리에서)

가끔씩, 어쩌면 자주 우리는 지칠 때가 있습니다. 어떤 일이 생겨서 일 수도 있고, 아무 일도 없지만 그냥 그럴 때가 되어서 일 수도 있고, 누구나 그런 시기가 있지요. 힘들 때 위로가 되어주는 짧고 좋은 글귀입니다. 힘내라는 말 대신 긍정의 한 줄이 오히려 와닿을 때가 있습니다. 제가 좋아서 적어 놓은 글귀를 공유할게요. 네 안의 사랑을 잊지 마. 어려울 때면 그를 불러 "한 번도 내 사랑이 나를 부른 적은 없어." 아니야. 네가 느끼지 못해서 그래. 정말 알 수 없는 일이다. 사람들은 가진 것을 원하지 않고 가지지 않은 것만 바라고, 필요할 때마다 적당히 주어지는 것을 단 한 번에 갖기를 원했다. 그러고는 언제나 자신이..........

힘들 때 위로가 되어주는 짧고 좋은 글, 긍정의 한 줄 (책 나의 작은 별 이야기, 내 다이어리에서)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힘들 때 위로가 되어주는 짧고 좋은 글, 긍정의 한 줄 (책 나의 작은 별 이야기, 내 다이어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