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을의 극비?! 타로 하던 앤이 '오토바이 그녀'로 솔로 데뷔하다.


블로그 마을의 극비?! 타로 하던 앤이 '오토바이 그녀'로 솔로 데뷔하다.

블로그 마을 솔로가수 프로젝트 브이로그 1. 갑작스러운 연락 "부르릉" 시동을 켜고 잠시 기다린다. 겨울엔 춥기 때문에 평소보다 이것저것 점검할 것이 많다. 그때 스마트폰이 울리며 기획사 BHS 사장님이 화면에 나타난다. "앤, 곧 솔로 가수제가 열립니다. 그날 데뷔 공연을 위해 지금부터 준비를 하셔야 해요. 제가 보니 꾸준히 관리는 하고 있는 것 같더군요. 공연 날 타이트한 가죽 의상으로 준비할까 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잠시 뜸을 들이더니 다시금 말을 이어나간다. "내일부터 다이어트를 위해 오후 5시 이후로 금식하셔야 하고요. 노래와 춤 연습을 하러 매일 연습실로 나오셔야겠어요." 블로그 마을에 매년 12월에 가장 큰 축제가 열리는 것을 알지만 2년 전 걸그룹 '예쁜 애 옆에 예쁜 애(이하 예예)'로 활동하고 오랫동안 휴식기를 가졌었기에 올해 갑자기 공연을 준비해야 하는 것이 좀 당혹스러웠다. 나도 모르게 얼굴이 찌그러지고 입이 삐죽거렸다. 밤호수 사장님은 그런 내 표정을 ...


#메타버스 #조직B #오토바이 #아이슬란드 #솔로데뷔 #블리지안 #블리지쏭 #블리지신간 #블리지 #블로그마을파티 #블로그마을책 #블로그마을시즌3 #블로그마을 #브이로그 #크리스마티파티

원문링크 : 블로그 마을의 극비?! 타로 하던 앤이 '오토바이 그녀'로 솔로 데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