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숨바꼭질 하며 서울둘레길 5코스를 걸었습니다. 멀리 관악산 연주대를 보니 등린이도 도전하고 싶어졌습니다. 발광머리앤의 등산앱.


해와 숨바꼭질 하며 서울둘레길 5코스를 걸었습니다. 멀리 관악산 연주대를 보니 등린이도 도전하고 싶어졌습니다. 발광머리앤의 등산앱.

해와 숨바꼭질 하며 서울둘레길 5코스를 걸었습니다. 멀리 관악산 연주대를 보니 등린이도 도전하고 싶어졌습니다. 발광머리앤의 등산앱. 안녕하세요, 발광머리앤 입니다.^^ 변덕스런 봄 날씨를 비집고 서울둘레길5코스 걷기를 완주했습니다. ㅎㅎ 전 날 날씨 예보를 보니 오전 일찍 수도권에 1미리 정도의 비 예보가 있고 오전엔 조금 쌀쌀하다 했지만 모처럼 미세먼지와 황사가 비에 씻겨 낮부턴 기온도 오른다길래 실행 했습니다. 고고씽~ 서울둘레길 5코스는(관악 호암) 사당역에서 출발해 관악산, 호암산, 삼성산을 거쳐 석수역에 도착하는 코스로 다른 코스들에 비해 거리는 좀 짧지만 관악산과 호암산, 삼성산 둘레길을 걷는 트레킹으로 등반이 제법 병행된 코스라기에 등린이의 입장에서 출발 전 마음을 단단히 먹었습니다. 안내 정보로는 총 13키로의 거리를 약 6시간 정도 소요된다 했는데 완주 후 등산앱에 기록 된 정보를 보니 14키로의 거리를 쉬는시간 포함 약 5시간 40여분 정도 걸렸습니다. 완주 후 느...


#seoultrail #발광머리앤 #사당역 #삼성산 #서울둘레길 #서울둘레길5코스 #석수역 #스넥카 #올댓스탬프 #호암산 #호암산폭포 #리라이브 #램블러 #등산코스앱 #seoultrekking #강감찬장군동상 #걷기앱 #관악산 #관악산공원 #관음사 #낙성대공원 #도란도란숲길 #등산시간앱 #등산앱 #호압사

원문링크 : 해와 숨바꼭질 하며 서울둘레길 5코스를 걸었습니다. 멀리 관악산 연주대를 보니 등린이도 도전하고 싶어졌습니다. 발광머리앤의 등산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