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포스팅 글 검색엔진 등록 검사, 키워드 검사 방법 (웨어이즈포스트, whereispost.com)


블로그 포스팅 글 검색엔진 등록 검사, 키워드 검사 방법 (웨어이즈포스트, whereispost.com)

안녕하세요?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오늘은 블로그 작성글이 검색엔진에 등록되고, 원하는 키워드로 검색되는지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합니다.진단방법, http://whereispost.com진단 : 웨어이즈에 점검을 원하는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면 최근 포스팅한 글들이 정상적으로 검색되는지 확인 가능합니다.http://whereispost.com/단, 모바일 주소를 웨어이즈 포스트에 넣을 때 m은 빼 주세요 m 넣으면 오류 생깁니다. 주의하세요o 웨어이즈 포스트 접속하여 주소를 입력후 검색o 포스트가 검색에서 누락되는 예아래 빨간색 X표 상태의 아이콘의 글은 검색엔진에 등록안되었을 가능성이 있다.단, 웨어..........

블로그 포스팅 글 검색엔진 등록 검사, 키워드 검사 방법 (웨어이즈포스트, whereispost.com)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블로그 포스팅 글 검색엔진 등록 검사, 키워드 검사 방법 (웨어이즈포스트, whereispo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