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 와이저 WISER - (조직 구성원은 왜 침묵하는가?, 현실을 회피한 HappyTalk, 독서후 생각적어보기)


[서평] 와이저 WISER - (조직 구성원은 왜 침묵하는가?, 현실을 회피한 HappyTalk, 독서후 생각적어보기)

읽은 날 : 2017년, 2021년음매소 추천 지수 : 참고 : [서평] 와이저 WISER, 조직원은 왜 침묵할까? - 기억에 남는 문구 중심 정리처음 이 책을 알게 된 것은 운전 중 라디오 책 소개하는 프로그램에서 제목과 내용을 간단히 소개하는데 몇 가지의 말들에 급 관심을 가지고 읽게 된 책이다.'똑똑한 사람이 왜 조직에서는 침묵하는가', '백지장도 맞들면 낫다'라는 속담이 있듯이 여러 이 모여 결정하면 정말 옳은 결정을 할 수 있는가? 등등 호기심을 자극하는 말들..이 책을 읽는 동안, '맞아. 우리 조직이 이래서 회의할 때, 팀장님만 이야기하고 다른 구성원들은 팀장에 호응하거나, 자기 의..........

[서평] 와이저 WISER - (조직 구성원은 왜 침묵하는가?, 현실을 회피한 HappyTalk, 독서후 생각적어보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서평] 와이저 WISER - (조직 구성원은 왜 침묵하는가?, 현실을 회피한 HappyTalk, 독서후 생각적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