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컴 야후의 몰락으로 본 구글의 수익화 성공 전략 (무료 플랫폼 서비스 제공, 사용자가 남긴 빅데이터 분석, AI 활용을 통한 이익 창출)


닷컴 야후의 몰락으로 본 구글의 수익화 성공 전략 (무료 플랫폼 서비스 제공, 사용자가 남긴 빅데이터 분석, AI 활용을 통한 이익 창출)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 최근에 들었던 야후와 구글 간의 이야기에 대해 적어 보고자 합니다. 추가적으로 추억은 방울방울이라는 부제를 가지고 우리들의 90년대 검색엔진과 메일 서비스의 추억으로 가는 것은 덤입니다. 야후와 구글 20년후의 모습을 통해 우리를 돌아본다 90년대 검색 엔진의 대명사 야후, 그리고 닷컴(.com) 이야기 야후(Yahoo)라는 검색 엔진을 알면 좀 연식이 된 분이라 생각하면 될까요? 2000년 전후로 태어난 이른바 MZ 세대에게 야후라는 이름이 생소할지 궁금하긴 합니다. 1990년대 중후반 검색엔진의 대명사였던 야후(Yahoo) 1990년대 검색엔진의 대명사 Yahoo가 있었습니다. 인터넷이 본격화되고 닷컴 업체가 현재의 전기, Bio, AI 등과 같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기술주를 대표할 시기가 있었다. 현재도 야후(Yahoo) 검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1.08.02, 부동산 특조법 이의신청 검색어로 음매소의 블로그가 검색...


#고정관념에서벗어나지못한야후의몰락 #닷컴 #닷컴등장으로오프라인시대에서온라인시대로의전환 #닷컴업체에만이런변화의수용이생존에관련된일일까 #닷컴업체의등장 #사람도변하지않으면쇠퇴하게된다 #새로은플랫폼을만들어생존을넘어시장을지배하는구글 #전통적인서비스의제공그리고그에대한비용청구

원문링크 : 닷컴 야후의 몰락으로 본 구글의 수익화 성공 전략 (무료 플랫폼 서비스 제공, 사용자가 남긴 빅데이터 분석, AI 활용을 통한 이익 창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