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사 소송 승소 후, 피고(개인)를 대상으로 소송비용액 청구 후기 (‘소송비용은 피고가 부담한다’ - 비용 받기 위한 절차 안내)


민사 소송 승소 후, 피고(개인)를 대상으로 소송비용액 청구 후기 (‘소송비용은 피고가 부담한다’ - 비용 받기 위한 절차 안내)

본 글은 민사소송 승소 후, 피고들(개인)에게 소송 비용을 청구하는 내용으로 그 외 분들은 아래 세 줄만 읽으시면 됩니다. 본문 요약 세 줄) o 소송비용 확정 후, 청구는 비용 신청인이 직접 피신청인들에게 비용을 청구하는 과정이 필요 o 내용증명 형태 또는 문자로 입금 받을 통장 사본과 피신청인별 입금 금액을 전달 후 입금 받도록 한다. o 비용 청구에 응하지 않는 경우, 피신청인들의 재산 가압류 절차 진행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 음매소가 미등기 토지에 대한 소유권 확인 및 점유취득시효를 원인으로 하는 소유권 이전 소송으로 미등기 토지에 대한 소유권 이전을 완료하였으며, 이후 소송 비용을 소송 피고들에게 청구하고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o 미등기 토지에 대한 소유권 보존등기, 소유권 이전등기를 마친 등기부 등본, 등기필정보 및 등기완료통지서 소송 비용은 피고별 균등 배분 항목과 소송 지분에 비례하는 항목으로 피고별 소송 비용 청구 금액이...


#미등기토지 #소송비용은피고가부담한다 #소송비용확정신청최종결정 #소송승소 #소유권이전 #소유권확인 #점유취득시효 #종국결과 #피신청인들에게소송비용청구하고받기

원문링크 : 민사 소송 승소 후, 피고(개인)를 대상으로 소송비용액 청구 후기 (‘소송비용은 피고가 부담한다’ - 비용 받기 위한 절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