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지인과의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 시간, 투썸플레이스 화성 동탄 중리점 (Feat. 동탄 단풍 벽돌집)


가족 지인과의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 시간, 투썸플레이스 화성 동탄 중리점 (Feat. 동탄 단풍 벽돌집)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 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 음매소 가족이 며칠 전 갔던 익히 익숙한 체인의 커피숍이었는데 코로나19로 어디 가나 사람 모이는 게 좀 부담스러운 상황에서 붐비지 않고 안락한 분위기의 커피숍을 소개해 드립니다. TMI) 이곳이 동탄 단풍 벽돌집으로도 유명한 건물에 위치한 상가입니다. 제목을 적고 보니, 사람들로 붐비지 않아 음매소는 좋은데, 사장님 및 자영업자 분들에게는 좀 죄송한 생각이 듭니다. 투썸플레이스 화성 동탄 중리점 위치 경기 화성시 동탄치동천로2길 3-15 031-377-2384 투썸플레이스 화성 동탄 중리점은 동탄 2신도시의 중리 IC 방향 이주택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이전에도 사람들이 많이 붐비지 않는 곳에 위치해 있어, 편안하게 차 마시면서 이야기할 수 있었던 곳입니다. 투셈플레이스 화성 동탄 중리점은 중리 IC 근처 이주택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화성 동탄 중리점은 투썸플레이스 브랜드로 가격과 메뉴 등에 대해서는 익히...


#Cozyagitpunkt #동탄단풍벽돌집 #투섬플레이스화성동탄중리점 #편안한분위기의커피숍

원문링크 : 가족 지인과의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 시간, 투썸플레이스 화성 동탄 중리점 (Feat. 동탄 단풍 벽돌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