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 시리즈에 출연한 다섯 마리의 뱀의 진실(동물원 뱀, 바실리스크, 내기니, 가짜 바틸다 백셧으로 변신한 뱀, 말포이가 만들어 낸 뱀)


해리포터 시리즈에 출연한 다섯 마리의 뱀의 진실(동물원 뱀, 바실리스크, 내기니, 가짜 바틸다 백셧으로 변신한 뱀, 말포이가 만들어 낸 뱀)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 초3 딸아이와 주말 저녁마다 해리포터 시리즈를 보고 있습니다. 시리즈물 8편을 한번 보는 다 보는데도 시간이 꽤나 필요합니다. 지금이 시리즈물을 3번째 보는중인데, 확실히 여러번 보다 보니 이전에는 보이지 않던 내용들이 보이네요. 같이 읽으면 좋은 글) o 해리포터 - 마법사의 돌에서 해그리드가 타고 온 바이크의 주인은 누구? 오늘은 그중에 하나, 해리포터 시리즈 8편에서 나오는 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해리포터 시리즈에서는 뱀이 전체 다섯 마리가 나옵니다. 제일 유명한 뱀인 볼드모트를 따라다니는 뱀(내기니)과 비밀의 방에서 해리 포터에게 제거되는 바실리스크이고 추가로 가짜 바틸다 백셧으로 변신한 뱀, 해리포터 비밀의 방에서 말포이가 만들어낸 뱀, 마법사의 돌편에서 동물원에 있던 뱀까지 다섯 마리입니다. 뱀은 참 아무리 이쁘게 나와도 무섭네요. 1편 마법사의 돌 - 동물원 뱀 마법사의 돌 해리포터 시리즈물에 처음 출연한 뱀은 ...


#1 #2 #3 #5마리뱀출연 #동물원에서만난뱀 #비밀의방에서나오는바실리스크 #해리포터시리즈뱀 #해리포터시리즈에출연한뱀 #호크룩스중하나인내기니

원문링크 : 해리포터 시리즈에 출연한 다섯 마리의 뱀의 진실(동물원 뱀, 바실리스크, 내기니, 가짜 바틸다 백셧으로 변신한 뱀, 말포이가 만들어 낸 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