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빌트인 캠 업데이트 공임 3만원 절약하기 - 누구나 할 수 있는 업데이트 후기 (더 뉴그랜저 하이브리드)


현대자동차 빌트인 캠 업데이트 공임 3만원 절약하기 - 누구나 할 수 있는 업데이트 후기 (더 뉴그랜저 하이브리드)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 최근에 출시된 차량은 내비게이션은 자동 업데이트가 되는데, 2020년 출고된 음매소의 차량(더 그랜저 하이브리드 ) 등은 빌트인 캠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되지 않고, 예전 내비게이션 지도 업데이트하듯이, 관련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업데이트해야 하는데요. 빌트인 캠 업데이트의 경우, 현대 블루핸즈 대리점에 가는 경우, 3만원의 작업 공임료를 받습니다. 아래 내용대로 하시면 여러분들도 3만원 절약하고 빌트인 캠 업데이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컴맹인 음매소도 쉽게 따라 하였으니, 여러분들은 저보다 더 빨리하실 수 있을 겁니다. 아래 업데이트 절차 읽기 전에 1~2GB 용량 이상의 USB 메모리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실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파일은 2개의 파일로, 전체 용량이 500MB 이내이었습니다.) 현대 빌트인 캠 업데이트 사이트 접속 o 검색엔진에서 '현대자동차 업데이트' 와 같은 검색을 하시거나, 현대 자동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공...


#30분만투자하시면3만원절약가능 #공임3만원 #빌트인캠업데이트 #현대자동차업데이트

원문링크 : 현대자동차 빌트인 캠 업데이트 공임 3만원 절약하기 - 누구나 할 수 있는 업데이트 후기 (더 뉴그랜저 하이브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