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블루링크를 통해 주차장에 있는 차의 빌트인 캠 저장 영상을 확인 가능하다?! 불가!!


집에서 블루링크를 통해 주차장에 있는 차의 빌트인 캠 저장 영상을 확인 가능하다?! 불가!!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 최근에 출시되는 현대차의 경우, 블루링크 앱을 통해 차량과 떨어져서도 차량의 문도 열수 있고, 시동도 걸 수 있습니다. 또한, 빌트인 캠에 저장된 동영상도 빌트인 캠이나 블루링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update.hyundai.com/KR/KO/updateGuide/04 같이 읽으면 좋은 글) o 현대자동차 빌트인 캠 업데이트 공임 3만원 절약하기 - 누구나 할 수 있는 빌트인 캠 업데이트 후기 (더 뉴그랜저 하이브리드) o 현대자동차 빌트인 캠 와이파이 동글 이용, 블루링크 앱에서 녹화 동영상 확인 및 저장하기 최근에 블로그에 질문을 남겨 주신 분이 계셔서 제가 답변드린 내용입니다. 집에서 블루링크를 통해 주차장에 있는 차의 빌트인 캠 저장 영상을 확인 가능한가요? 아래 내용은 제가 답변드렸던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와이파이를 이용해서 빌트인 캠 동영상 확인 와이파이가 아니면, USB 메모리로 동영상을...


#OTA #빌트인캠동영상확인 #와이파이동글 #현대자동차

원문링크 : 집에서 블루링크를 통해 주차장에 있는 차의 빌트인 캠 저장 영상을 확인 가능하다?!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