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빌트인 캠 업데이트 시, '업데이트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USB 메모리를 확인해 주십시오' 오류 확인하고 조치하기 (더뉴그랜저와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는 다르다)


현대자동차 빌트인 캠 업데이트 시, '업데이트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USB 메모리를 확인해 주십시오'  오류 확인하고 조치하기 (더뉴그랜저와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는 다르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 최근에 음매소는 소유 차량의 빌트인 캠(=블랙박스)의 소프트웨어(SW), 펌웨어(Firmware)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o 현대자동차 빌트인 캠 업데이트 공임 3만원 절약하기 - 누구나 할 수 있는 빌트인 캠 업데이트 후기 (더 뉴그랜저 하이브리드) 위 글은 업데이트에 성공한 내용 위주로 적었는데, 실제 사소한 실수 하나로 며칠을 업데이트 못하고 끙끙 앓다가 감동의 블루핸즈 엔지니어님 덕분에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빌트인 캠 업데이트를 시도하다. 그러나 안된다. 위에서 소개한 대로, 자동차에 맞는 빌트인 캠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메모리에 복사하였고, 아래 사진처럼 빌트인 캠 업데이트용 USB 단자에 메모리를 꼽고 업데이트를 누르는데 안됩니다. 빌트인 캠 업데이트를 위해 글로브 박스 USB 단자에 다운로드 한 파일을 담은 USB 메모리를 꼽았다 빌트인 캠 메뉴에서 업데이트 메뉴를 눌렀는데, 아래처럼 '...


#USB메모리를확인해주십시오 #더뉴그랜저 #더뉴그랜저하이브리드 #동탄남부점 #블루핸즈 #빌트인캠업데이트 #업데이트파일을찾을수없습니다

원문링크 : 현대자동차 빌트인 캠 업데이트 시, '업데이트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USB 메모리를 확인해 주십시오' 오류 확인하고 조치하기 (더뉴그랜저와 더뉴그랜저 하이브리드는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