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스쿨 초급반 2주차 강의 후기 - 불편한 마음으로 생각이 많아진다 (feat. 서울 이민 프로젝트를 구체화하자!!)


쏘스쿨 초급반 2주차 강의 후기 - 불편한 마음으로 생각이 많아진다 (feat. 서울 이민 프로젝트를 구체화하자!!)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 쏘스쿨 초급반 2주차 강의를 위해, 지방 출장지에서 거의 쉬지 않고 달려 강남 강의장에 조금 일찍 도착을 했습니다. 음매소의 마음을 불편하게 했던 2주차 강의 후기를 간단히 적어 보고자 합니다. 2주차 강의 요약 o (공부가 충분히 되지 않은 사람에게) 돈 있으면 사고 친다. - 인생에 연습이 있나? 수능 문제 하나로 인생이 갈린다. - 마음 공부 필요 : 안 올라도 버틸수 있는 물건을 사야 한다. (실거주) - 선택과 집중이 필요 : 서울 OO개 구 + 외곽순환내에 있는 OO개 를 대상으로 집중해야 할 지역 위주로 보고 범위 넓혀가기 o 실전에서는 내가 제일 하수다 - 벌려는 투자가 아니라 잃지 않으려는 투자. - 평정심을 잃는 순간 투자는 투기다 - 공부가 안되 있으면 움직이지 마라. 쉬는 것도 투자다. - 부자를 따라하기 힘들면, 가난한 사람을 따라하지 않는 것이 필요. o 연습을 위해 피 같은 돈을 들인...


#강의후기 #불편한마음의원인 #서울이민프로젝트구체화하기 #쏘스쿨

원문링크 : 쏘스쿨 초급반 2주차 강의 후기 - 불편한 마음으로 생각이 많아진다 (feat. 서울 이민 프로젝트를 구체화하자!!)